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보 영어#1028] 뇌사 판정 받고 장기기증 될뻔한 영국 소년

속보 영어/사건, 사고

by 레드바분 2021. 4. 3. 03:02

본문

728x90
반응형




영국인 루이스 로버츠(18)는 지난달 13일, 리크 지역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머리를 심하게 다쳤다(injured his head badly in a car accident).

병원으로 옮겨진 로버츠는 긴급 수술을 받고 사흘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는데...

의료진은 로버츠의 가족에게 "더는 아이에게 해줄 수 있는 게 없다(There's nothing more I can do for the child)"며 뇌사 판정을 내렸다.

로버츠의 가족은 장기 이식을 기다리고 있던 7명의 환자에게 로버츠의 생명을 나누어 주기로 결정했다(decided to give away his life to seven patients).

슬픔에 빠진 가족은 로버츠에게 작별 인사를 건네고 장기 이식 수술에 동의했다.

그런데 기적이 일어났다(a miracle happened).

로버츠가 장기 적출 수술을 받기로 한 불과 몇 시간을 앞두고 자가 호흡이 불가능했던 그가 숨을 쉬기 시작한 것이다.

로버츠는 통각 테스트에도 정상적으로 반응했으며, 도움 없이 팔과 다리, 머리를 움직였고 급기야는 눈을 깜빡이며 말을 하려는 모습도 보였다.

로버트의 가족은 "그는 매일 매일 조금씩 더 강해지고 있다"며 "아이를 위해 기도해준 모든 분께 정말 감사드린다(I really appreciate everyone who's been praying for him)"고 전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