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감동적이고 눈물 나오는 영화 추천 시크릿 슈퍼스타(Secret Superstar)

속보 영어/이슈, 상식, 교육

by 레드바분 2021. 7. 19. 23:28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시크릿 슈퍼스타라는 영화를 소개하고 싶다. 별 관심이 없는 상태에서 시크릿슈퍼스타를 보았다.



2시간 30분 정도 분량의 영화인데 넷플릭스는 2017년에 발표되었다고 하고 네이버에는 2019년에 발표됐다고 하기도 하는데 어느것이 맞는지는 모르겠다.


TV에 나오는 스타들을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워가는 15세 인도 소녀 '인시아'에 관한 이야기이다.

인시아는 가수의 꿈을 반대하는 아버지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시크릿 슈퍼스타'라는 가명으로 얼굴을 가린 채 노래하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게 된다.


인시아는 처음에는 조회수를 검색해 보지만 하나도 나오지 않아 실망을 거듭한다.

하지만 이후에는 조회수가 3천만이 넘게 되고 구독자수 100만 이상의 전 세계적인 유튜브 스타로 부상하게 된다.


그러나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설렘도 잠시, 인시아는 자신이 처한 현실의 벽을 깨닫고 가수의 꿈을 포기 하려던 중 최고의 프로듀서인 '샥티 쿠마르'(아미르 칸)에게서 러브콜을 받게 된다.


남자친구 친탄의 도움으로 비행기를 타고 프로듀스 샥티 쿠마르를 만나 녹음을 하게 된다.


그러나 아빠가 공부를 못 한다고 기타 줄을 다 뜯어으며 기타를 못 치게 하고 얼굴을 쥐며 폭력과 협박을 가하게 된다.


또 아빠가 사우디아라비아로 새 직장을 얻어서 이사를 가게 되고 인시아는 아빠로부터 폭행을 받으며 살아가는 엄마에게 이혼을 권유하게 하고 자신도 새 인생을 살겠다고 결심하지만 엄마가 '이것이 나의 인생'이라면서 거부하게 된다.


엄마의 거부로 인하여 사우디로 이사를 가기로 하게 되면서 인시아는 엄마에게 비겁한 엄마라며 원망을 하고 자신의 유튜브 계정과 게시물은 다 삭제하게 된다.


그러다가 아빠가 엄마의 금목걸이를 찾게되고 인시아가 노트북을 사 달라고 조르는 바람에 엄마가 금목걸이를 팔게 되었다며 사실대로 이야기하지만 아빠는 엄마를 폭행하게 된다.



이로써 노트북까지 박살나게 되면서  가수가 되겠다는 인시아의 꿈은 완전히 날아가게 된다.


드디어 사우디로 이사를 가게 된 날 경유지인 뭄바이 공항에서 수화물 초과로 인해서 지적을 받은 아버지가 이시아의 기타가 짐 속에 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갖다 버리라고 이야기하게 되면서 어머니는 그것이 인시아에게 가장 중요한 꿈이야 인생이라는 것은 얘기하면서 아빠에게 대항하게 된다


아빠는 그 기타를 쓰레기라고 하면서 집착을 버리라고 이야기하고 어머니는 인시아에게 기타는 가장 중요한 것이요 인생이라고 얘기한다.


그러면서 소리를 치는 아빠를 향해 더 이상 가만있지 않겠다고 하면서 폭행을 행사하려는 아빠에게 감시카메라  영상을 받아 유튜브에 올리겠다면서 강력하게 얘기 하게 된다.


또한 인시아의 팔로워가 수백만 명이라는 것을 이야기하면서 당신의 폭행전과를 알게되면 가만있지 않을것이라며 공항을 나가게 된다.


아빠는 엄마에게 자기는 남편이라면서 권위를 내세우지만 엄마는 이혼서류를 내민다.


엄마가 먼저 서류에 서명을 하면서 또다시 폭행을 행사 할 경우 경찰에 신고 하게되면 사우디에 새로 구한 직장도 잃게 될 것이라면서 그러면 아빠 인생은 끝날 것이라고 경고하게 된다.



그래서 아빠는 할 수 없이 이들 모녀를 그냥 보내게 되고 갈 곳이 없는 모녀는 고민을 하다가 올해의 슈퍼스타상 시상식에 가게 된다.



시상식에서는 올해의 최고여자가수상에 모날리타쿠르가 선정 되지만 그 가수는 어릴 때부터 무대에서 노래해온 자신은 항상 이 상을 타고 싶었다며 그러나 올해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는데 자신은 시크릿 슈퍼스타에게 양보하고 싶다면서 그녀에 비하면 자신의 목소리는 약한 것이라고 고백한다.



관중들의 환호에 밀려 무대에 서게 된 인시아는 이렇게 말했다.

"제가 6살 때 엄마가 기타를 사주셨어요. 아빠 지갑에서 돈을 훔쳐서요.

엄마에겐 금목걸이가 있었어요. 엄마는 그걸 팔아서 노트북을 사 주셨어요.

제가 엄마 뱃속에 있을 때 아버지는 제 이야기를 끝내려 했어요.

그러나 엄마는 그걸 막으셨어요. 엄마가 제 이야기를 쓰셨죠.

노래하고 상을 받는 건 언제나 제 꿈이었어요. 하지만 꿈 꾸는 것조차 금지된 사람들이 있죠.

꿈을 꿀 자유를 엄마는 제게 주셨어요. 그러면 시크릿수퍼스타는 누구일까요? 저일까요? 우리 엄마일까요?"





인시아는 엄마에게 외쳤다.
"엄마는 더 이상 바보가 아니야. 엄마는 천재야. 엄마는 비겁한 사람이 아니야. 엄마는 투사 야. 엄마는 어린애 같지 않아. 이 세상 최고의 엄마야!" 하면서




무대 아래로 뛰어가게 되고 엄마와 포옹을 하게 된다.

영화는 그렇게 끝이 나지만 영화가 남긴 여운은 오래 갔다.

인시아의 엄마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의 엄마의 인생이 그렇게 그려졌으면 한다.


출처  넷플릭스, 네이버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